본문으로 건너뛰기

WHISTLING ROCK

{{ content }}

TEMPLE HOLE 1

TEMPLE HOLE 2

TEMPLE HOLE 3

TEMPLE HOLE 4

TEMPLE HOLE 5

TEMPLE HOLE 6

TEMPLE HOLE 7

TEMPLE HOLE 8

TEMPLE HOLE 9

HOLE VIDEO 9 HOLE LAYOUT

Hole 1

360 Yard

/ Par 4, Handicap 8

이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첫 홀의 페어웨이는 넓지만 눈속임이 있습니다. 긴 드라이브가 너무 멀리 왼쪽으로 가면, 그린 어프로치 좌측의 소나무들 뒤에서 세컨샷을 쳐야 합니다. 가장 좋은 티샷은 페어웨이 벙커 근처인 우측으로 향하는 짧은 샷 입니다. 그린은 크고 기복이 있으며, 그 앞을 가로지르는 천천히 흐르는 계류가 있습니다.

Hole 2

570 Yard

/ Par 5, Handicap 1

길고 도전적인 이 홀을 따라가다 보면, 내려가다가 올라가고, 좁아졌다가 넓어지는 등의 다양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. 페어웨이는 첫 번째 랜딩 지역에서 좁고 2단으로 되어있어, 장 타자가 2번 만에 그린에 가려고 한다면, 드라이브의 거리와 정확성 둘 다 필요합니다. 안전한 세컨샷은 그린 좌측 방향의 넓은 페어웨이로 플레이 하는 것입니다. 서드샷은 산의 가장자리에 매달려 있는 길고 좁은 그린으로 오르막 플레이를 하는 것입니다.

Hole 3

472 Yard

/ Par 4, Handicap 4

코스의 가장 높은 지점에 위치한 제 3홀의 티샷은 재미있고 극적입니다. 페어웨이는 티 아래 70미터 지점에서 오른쪽의 드라이 크릭 수로와 왼쪽의 산허리 사이에서 굽이치며, 참나무 언덕에 자리 잡은 그린으로 향합니다. 가장 좋은 티샷은 그린에 더 좋은 각도를 제공하는 수로 근처로 향하는 샷 입니다. 왼쪽으로 치우친 드라이브는 산허리에 의해 가릴 수 있습니다. 티에서의 느낌과는 대조적으로, 그린은 가장 친밀하고 고립된 장소 중 하나입니다.

Hole 4

439 Yard

/ Par 4, Handicap 3

이 길고 좁은 오르막 홀을 길들이려면, 드라이브의 거리와 정확성 둘 다 필요합니다. 보수적인 짧은 티샷은 어려운 그린까지 긴 오르막 세컨샷을 쳐야 하는데, 그린의 표면이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. 오른쪽의 높은 언덕이 그린으로 뻗어있어 왼쪽핀 포지션을 향하는 어프로치 샷을 더욱 어렵게 합니다.

Hole 5

439 Yard

/ Par 4, Handicap 6

천천히 내리막 길을 걷다가 나타나는 페어웨이는, 보이는 것보다 더 넓고 두 가지 명확한 선택을 제공합니다. 오른쪽으로 짧게 친 드라이브는 편평한 라이를 제공하지만, 그린 사이드 벙커를 넘겨야 하는 힘든 각도를 줍니다. 왼쪽으로 친 드라이브는 축소된 벙커를 넘긴 후, 세컨샷을 위한 불규칙한 내리막 라이를 제공할 것입니다. 계류가 그린 앞을 가로지르며, 왼쪽 앞에서 열리고 뒤쪽 오른쪽으로 부드럽게 기울어진 그린입니다.

Hole 6

163 Yard

/ Par 3, Handicap 9

이 짧은 내리막 홀에서 그린은 넓으며, 그린 가운데에 있는 경사는 그린의 핀 위치에 따라 세 부분으로 나눕니다. 왼쪽에 있는 핀은, 그린은 열려 있고 호수를 넘기지 않아도 되는 안전한 선택을 제공합니다. 오른쪽에 있는 핀은, 티샷이 호수와 앞 벙커를 넘겨야 하기 때문에 분명히 더 도전적입니다.

Hole 7

532 Yard

/ Par 5, Handicap 7

휘슬링락에서 가장 짧은 Par 5인 제 7홀은 오른쪽 가장자리에 있는 바위 면을 따라 부드럽게 언덕을 오릅니다. 왼쪽에 있는 거대한 페어웨이 벙커는 오른쪽을 향하지 않는 긴 드라이브를 잡을 것입니다. 코스에서 가장 키가 큰 소나무들로 둘러싸인 그린은 들어 올려져 있고, 양쪽의 프론트 벙커로 지켜지므로, 낮은 각도의 샷을 받아주지 않습니다. 높은 피치 샷으로 그린 어프로치를 시도해야 버디를 잡을 수 있습니다.

Hole 8

382 Yard

/ Par 4, Handicap 2

이 홀은 숏 Par4 이며, 좌측 자연림 쪽으로 가라앉은 지면을 아우르는 넓은 페어웨이를 가지고 있고, 난간에 매달려 있는 작은 그린 쪽으로 빠르게 좁아집니다. 페어웨이는 다양한 랜딩 지역을 제공하고 그 곳에서 목표를 공략할 수 있는데, 매우 적절하게도, 대부분의 편평한 라이들이 위험한 좌측 구간에 가깝습니다. “드라이버 지역”에서 페어웨이를 가로지르는 능선을 사용하여, 당신의 볼이 그린으로 가는 좁지만 편평한 어프로치 방향으로 비껴나도록 합니다. 또는 위험한 좌측으로부터 먼 방향으로 쳐서, 경사와 부분적으로 블라인드 어프로치 샷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.

Hole 9

202 Yard

/ Par 3, Handicap 5

9번째 홀은 Par3이며, 부지내에서 가장 장대한 경관을 가지고 있고, 템플 코스를 신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. 큰 크린이 거대한 클럽 하우스 아래와 깊은 골짜기 반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. 5개의 벙커들로 둘러쌓여 있으며, 그린은 오르막 좌측으로 경사가 있습니다. 모두 넘기는 샷으로 공략하게 되며, 100% 흥미롭습니다.

전체 메뉴 닫기